리밋(Limit), 오늘(18일) '그대가 아니면' 발매..가슴 절절한 그리움 자극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7.18 09: 54

가수 리밋이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대가 아니면’을 발매한다.
'그대가 아니면'은 리밋 특유의 음색이 가득 담긴 곡으로, 마음을 두드리는 편안한 멜로디와 사운드를 표현한 알앤비(R&B) 곡이다. 
이 곡은 시간이 흘렀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화자의 심정을 가사에 잘 녹여 '사계절의 봄을 가져간 그대', '겨울만 남기고 떠난 그대' 등 이별에 대한 아픔을 사계절로 표현해 가슴 절절한 그리움을 녹여냈다. 

섬세한 감성 표현과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 리밋의 목소리와 만나 듣는 이로 하여금 애틋한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리밋은 'Real', '니가 나보다', '이만하면', '낱말' 등 꾸준히 솔로 앨범을 발매하여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으며, 지난 15일 발매한 크루셜스타(Crucial Star)의 새 EP 앨범 '확! (Hwaak!)' 피처링에 참여했다. 
연이어 오는 25일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 리밋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편, 리밋의 새 싱글 '그대가 아니면'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EGO(INOFF MUSI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