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이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OST에 참여했다.
김필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다섯 번째 OST ‘나도 모르는 노래(Hallelujah)’를 발매한다.
‘나도 모르는 노래(Hallelujah)’는 지난 6월 27일 방송된 3회 에피소드 중 기도(곽동연 분)의 무대 난입 신에 삽입된 곡으로, 극 중 감정선을 완벽히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나도 모르는 노래(Hallelujah)’는 담담한 독백처럼 시작되는 도입부가 인상적인 노래로, 강렬한 기타, 드럼 사운드가 점점 빌드업되며 클라이막스로 치닫는 구성의 브리티쉬 밴드 스타일의 곡이다. ‘할렐루야’라는 반복되는 후렴구가 상징성을 더해, 드라마를 감상하는 데에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나도 모르는 노래(Hallelujah)'는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OST를 탄생시킨 남혜승 음악감독과 Surf Green이 협업한 곡이기도 하다.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높은 완성도가 기대된다.
한편, 김필이 부른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다섯 번째 OST ‘나도 모르는 노래(Hallelujah)’는 오늘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모스트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