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관객수 180만을 돌파하며 한국은 물론 아시아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연상호 감독)가 흥행돌풍 예고편과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봉 첫 주말 관객수 96만을 기록하며 누적 관객수 180만으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반도’가 흥행돌풍 예고편과 언론매체들의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지난 15일(수) ‘2020년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7/15 영화진흥위원회 기준)’을 세우며 국내 극장가에 다시금 활기를 띄운 '반도'는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박스오피스 1위, 베트남 사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렸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도 연일 뜨거운 관심 속에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 예고편 속 힘껏 달리는 정석(강동원)처럼 올여름 전 세계 극장가를 집어삼킬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서울역’, ‘부산행’에 이어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완성된 지금껏 본 적 없는 비주얼, 더욱 빨라지고 예측할 수 없는 좀비 액션, 극의 대미를 장식하는 스릴 넘치는 카체이싱 액션에 언론이 극찬을 보내고 있다.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NE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