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수 남자 U-19 감독, 3차 소집 명단 발표... 홍시후-윤석주 합류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0.07.20 15: 47

 한국 남자 19세 이하(U-19) 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김정수 감독이 2020년 3차 국내 훈련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소집 명단에는 총 26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지난 2차 훈련에서 연령별 대표팀에 첫 발탁된 홍시후가 또다시 김 감독의 부름을 받았다. 또한 김정수 감독과 지난해 FIFA U-17 월드컵을 함께한 멤버 중 홍윤상(경북포항제철고)과 정상빈(경기매탄고)이 지난 2차 훈련에 이어 이번에도 뽑혔으며, U-17 월드컵 멤버였던 윤석주(경북포항제철고)는 새롭게 발탁됐다.
김정수호는 오는 26일부터 8월 8일까지 2주 동안 파주NFC에서 훈련을 실시한다. 훈련 기간 중 K리그1 인천유나이티드, 단국대학교와 연습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김정수 감독은 "지난 두 차례의 훈련을 통해 팀의 기본 바탕을 만들었고, 다양한 선수들을 확인했다”면서 “이번 3차 훈련을 통해 조직력과 실전 감각을 더욱 끌어올리는 동시에 더 많은 가능성을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FA는 소집 기간 동안 코로나19 관련 예방 지침과 안전 수칙을 지난 두 차례 소집훈련과 동일하게 철저히 준수할 방침이다. 선수단 개별 연락을 통한 사전 문진표 작성, 코로나19 예방교육과 정기적인 발열 검사 등을 실시한다.
한편, 김정수호는 오는 10월 14일부터 31일까지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리는 2020년 AFC(아시아축구연맹) U-19 챔피언십에서 일본, 이라크, 바레인과 함께 B조에 포함됐다. 16개 팀이 참가하는 이 대회에서 4강에 진출해야 내년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 남자 U-19 대표팀 훈련 소집명단 (26명)  
GK: 백종범(FC서울), 민동환(울산현대), 김정훈(전북현대)
DF: 변준수(한양대-탈퇴), 최원창(인천유나이티드), 남윤재(전남드래곤즈), 김상준(수원삼성), 오상준(고려대), 조위제(용인대), 윤석주(경북포철고), 조현택(울산현대), 김선호(대전하나시티즌), 김주환(포항스틸러스)
MF: 고영준(포항스틸러스), 이진용(대구FC), 권민재(동국대), 홍윤상(경북포철고), 홍시후(성남FC), 권성현(제주유나이티드), 김동현(단국대), 박예찬(대전하나시티즌)
FW: 권성윤(FC서울), 오현규(상주상무), 허율(광주FC), 정상빈(경기매탄고), 김유찬(아주대) / 10bird@osen.co.kr
[사진] KF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