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납량특집 프로젝트 '능소화'로 8월 컴백..윤균상 지원사격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7.22 08: 10

가수 안예은이 올 여름을 강타할 신곡으로 돌아온다.
22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예은의 싱글 ‘능소화’의 스케줄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안예은은 오는 23일 첫 번째 콘셉트 티저를 시작으로 27일 이미지 티저, 31일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안예은은 납량특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만큼 스케줄러 티저만으로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대중의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능소화’의 뮤직비디오엔 MBC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으로 인연이 된 배우 윤균상이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알려지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치가 높아진다.
독보적인 콘셉트로 가요계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안예은은 히트곡 ‘홍연’, ‘상사화’를 비롯해 지난 2월 발매한 세 번째 정규앨범 ‘ㅇㅇㅇ’으로 ‘안예은표 감성’까지 확실히 드러낸 바 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노래하고 있는 안예은의 ‘능소화’는 8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