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첫 번째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는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으로 팝한 느낌을 자아내는 세트 속에서 1TEAM 멤버 각각의 색다른 모습과 다채로운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다양한 공간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는 다섯 멤버의 비주얼적인 변화와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한껏 담아내며 앞으로 공개될 두 번째 콘셉트 포토는 물론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1TEAM은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이 담긴 이번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를 통해 프로듀싱 그룹으로서 첫 출발을 예고하며 팬들의 많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1TEAM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며 이어 “멤버 각각의 비주얼적인 변화와 독보적인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오는 8월 4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8월 4일 컴백하는 1TEAM은 오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오는 24일(금)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