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자이언티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SAP’에 게스트로 출연해 컴백 소감을 전한다.
오늘(23일) 오후 8시에 온에어되는 ‘SAP’에는 지난 22일 신곡 ‘What You Waiting For’로 화려하게 컴백한 전소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 전소미는 최근 에미넴, 마룬5, 빌리 아일리시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몸담고 있는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대표 레이블 인터스코프 레코드와 계약을 체결하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전소미는 오늘 방송에서 신곡 발매의 소감과 함께 곡 작업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게 된 배경부터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겪은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이 밖에도 스무 살의 전소미가 가진 계획과 고민들을 솔직하게 털어놓는 시간을 가진다. ‘프로데뷔러’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잦은 데뷔와 오랜 연습생 시간을 거친 전소미가 꿈꾸는 20대와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도약을 준비하는 전소미의 음악적 고민에 대해 들을 수 있다.
특히, 같은 소속사 식구인 호스트 자이언티와 선보일 티키타카 케미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전소미가 평소 자이언티를 ‘자이언니’라고 부를 정도로 가깝게 지내는 만큼, 선후배 간 찐케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AP’은 호스트 자이언티가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초대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쇼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전소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