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규현이 'Dreaming'을 시작으로 사계절 프로젝트의 서막을 열었다.
규현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PROJECT : 季'(프로젝트 : 계)의 첫 번째 곡 'Dreaming'을 발매했다.
규현의 신곡 'Dreaming'은 '네가 나의 꿈이며, 너로 인해 꿈을 꾸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넌 나만의 꿈을 담은 Story 저 밝은 햇살을 닮은 Dreaming" 등 희망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규현 특유의 감각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밝은 분위기를 배가 시키기도. 또한 규현의 힘 있는 보컬과 한 편의 영화를 담은 듯한 음악은 물론, 후반부로 갈수록 에너지 넘치는 풍성한 선율이 인상적이다.
'Dreaming'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이유는 또 있다. 'Dreaming'을 시작으로 규현이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론칭했기 때문. 규현은 'PROJECT : 季'를 통해 2020년 여름부터 1년에 걸쳐 계절별로 새로운 노래를 발표할 예정이다. 계절마다 규현의 풍부한 음악적 감수성을 채운 신곡을 만날 수 있는 셈.
특히 규현은 "넌 나만의 꿈을 담은 Story / 저 밝은 햇살을 닮은 Dreaming / 이제야 가득하게 / 널 위한 노랠 할 거야 / 설레는 내 가슴에 / 널 부둥켜 안아 줄래" 가사로 'Dreaming'에 담긴 메시지를 극대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규현은 "그칠 것 같지 않은 무서운 비가 / 한 번 크게 울고 사라질 때면 / 날 비추는 너를 느껴", "두려움에 떨며 숨어 있었잖아 / 혼자서 몰래 울고 있었잖아 / 한참을 지나 눈떠 깨어보니 / 날 반기는 저 햇살은" 등을 통해 'Dreaming'을 듣자마자 희망찬 내일을 준비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매 앨범마다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감성을 이끌어내며 '국민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규현. 예능 프로그램과 OST 등 다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가 신곡 'Dreaming'으로는 얼마큼의 호성적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규현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앨범 'Dreaming' 음원을 정식 공개했다. 같은 시각 유튜브 SMTOWN 채널과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는 청량한 분위기를 담은 규현의 'Dreaming' 스페셜 클립도 오픈됐다.
/seunghun@osen.co.kr
[사진] 규현 'Dreaming' 뮤직비디오, Label 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