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써드아이(유지, 유림, 하은, 3YE)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써드아이는 오늘(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YESSIR’ 무대를 펼쳤다.
이날 유지는 유니크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과 함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유림은 매력적인 보컬로 개성을 드러냈으며, 하은은 한층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무대에 열기를 더했다.
특히 써드아이는 짙은 퍼플 컬러의 제복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캐주얼한 솔져 룩으로 색다른 면모를 선보였다. 여기에 유림의 베레모, 하은의 훈장 등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3인 3색 매력을 과시했다.
써드아이의 신곡 ‘YESSIR’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워너원의 ‘Beautiful’과 골든차일드의 ‘Genie’ 등을 작곡한 우직(Wooziq)과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Myo이 협업한 노래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써드아이를 비롯해 전소미, 이하이, 여자친구, 위클리, 베리베리, 머스트비, 핑크판타지, 숙행, 엘라스트, XRO, 유키카, 위클리, 원더나인, i:KAN, W24, TOO, 정세운, 허찬미 등이 출연한다.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