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녀' OST '조금씩 안녕' MV 공개..김도연x김민규 청량 로맨스 압축본 [종합]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7.24 01: 03

'만찢남녀' OST '조금씩 안녕'의 뮤직비디오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채널 등을 통해 웹드라마 '만찢남녀' OST인 신아린의 '조금씩 안녕'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한선녀(김도연)가 천남욱(김민규)를 안으며 "내 옆에서 사라지지 마"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들의 애틋한 사랑을 그린 신을 도입부에 배치해, 뮤직비디오 전반의 아련한 분위기를 예고한 것. 

이와 더불어 한선녀와 천남욱의 관계 발전 과정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유도했다. 점차 가까워지지만 위기에 맞이하게 되는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간다.
무엇보다도 한선녀와 천남욱의 비주얼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선녀 역을 맡은 김도연과 천남욱으로 분한 김민규는 이미 '비주얼 맛집'으로 소문난 조합이다. 두 사람의 얼굴만 바라봐도 재미는 충분하다.
이에 신아린의 청아한 음색과 애절한 톱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감성을 더했다. '만찢남녀'의 스토리와 딱 맞아떨어지는 가사 역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조금씩 안녕' 뮤직비디오를 접한 시청자들은 "시즌2 나와야 된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OST는 다 좋다" "끝나면 안 된다" "이렇게 보니까 먹먹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만찢남녀’는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여주인공과 똑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한선녀 앞에 만화책 속에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위키미키 김도연, 김민규, 최현욱, 한지효, 임보라 등이 출연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조금씩 안녕'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