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윤재혁이 멤버들과 즐거운 생일파티를 가진 가운데 팬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윤재혁은 23일 생일을 맞아 트레저 공식 트위터에 "트메~~~~!!! 그리고 우리 멤버들!! 생일 축하해 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저 재혁이 앞으로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만큼 저도 줄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꼭!!"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윤재혁은 "그리고 8월 7일!!!! 기대 많이 해주실 거죠?? 트메 사랑해요옹 쪽쪽"이라고 덧붙이며 오는 8월 7일 트레저의 데뷔에 대한 관심을 북돋았다.
이와 함께 올린 사진에는 윤재혁이 귀여운 뉴스보이캡을 쓰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윤재혁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분위기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날 윤재혁은 생일을 기념해 멤버들과 생일파티를 가졌던 바. 트레저는 생일파티를 인증하는 단체사진을 올려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윤재혁이 속한 트레저는 오는 8월 7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트레저는 YG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에 이어 4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그룹이자 지난 24년간 발표했던 모든 가수들 중에서 역대급으로 가장 많은 인원인 12인조 남자 그룹이다.
이미 트레저는 K팝 신인 그룹 중 최단 시간 안에 미국 빌보드 '소셜 50'차트에 19위로 진입하는가하면,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123만명을 돌파했다. 영상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1억뷰를 훌쩍 넘기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트레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