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이 몬베베(팬클럽)들과 새로운 축제의 서막을 열었다. 바로 '네이버 NOW.' 호스트로 나서면서 신개념 오디오쇼를 예고한 것.
앞서 몬스타엑스 민혁의 '네이버 NOW.' 호스트 발탁 소식은 지난 18일 OSEN 단독 보도로 알려진 바. '네이버 NOW.'는 네이버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몬스타엑스 민혁의 '네이버 NOW.' 콘텐츠 제목은 '보그싶쇼'로 정해졌다. '보고 싶고 그리고 싶고 즐기고 싶은 오디오쇼'의 준말로 몬스타엑스 민혁이 청취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실시간으로 그림을 그리는 독특한 콘셉트의 오디오쇼다. 말 그대로 듣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사로잡겠다는 셈.
그동안의 '네이버 NOW.' 콘텐츠는 주로 오디오에만 집중하면서 듣는 이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했다면, 몬스타엑스 민혁은 '보그싶쇼' 전 회차를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하면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더욱더 섬세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는 소식에 몬베베 또한 '보그싶쇼'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 민혁은 평소 SNS 등을 통해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선보이며 수준급 그림 실력으로 주목 받았기에 '보그싶쇼'를 향한 궁금증은 당연한 수순. 지난 2016년에는 몬스타엑스 기현과 전시회 '11월이 담은 순간'을 개최하면서 직접 그린 그림을 발표, 호평을 얻기도 했다.
사실 몬베베들이 몬스타엑스 민혁의 '보그싶쇼' 호스트 발탁 소식에 환호하는 이유는 또 있다. 바로 현재 SBS '인기가요' MC를 맡고있기 때문. 몬스타엑스 민혁은 매주 일요일마다 시청자들을 만나며 특유의 친근감 넘치는 매력과 수준급 진행 실력을 뽐내왔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적절한 애드리브와 편안하면서도 강렬한 음색이 필수 요소지만, 몬스타엑스 민혁은 그보다 더 많은 능력치들을 과시하면서 '프로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을 인정받았다.
이에 몬스타엑스 민혁은 '보그싶쇼'를 기다리는 몬베베들을 위해 첫방송에 앞서 오늘(24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몬스타엑스 민혁은 해당 영상에 '보그싶쇼' 포스터 촬영 현장 스케치를 담아냈다. 몬스타엑스 민혁의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이 그려진 '보그싶쇼' 티저 영상은 네이버 NOW.와 유튜브 채널, 몬스타엑스 V라이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5년 데뷔 이후 감미로운 보이스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뛰어난 예능감 등으로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몬스타엑스 민혁. 과연 그가 네이버 NOW. '보그싶쇼'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들을 대방출하며 대중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지 관심이 뜨겁다.
한편, 몬스타엑스 민혁이 단독 호스트로 낙점된 네이버 NOW. '보그싶쇼'는 오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온에어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네이버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