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성시경, 장학 퀴즈에 승부욕 활활.."자신 있다"[Oh!쎈 예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7.25 08: 22

'아는 형님' 가수 성시경이 형님 학교 ‘2교시 장학 퀴즈’ 게임에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25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아시아의 별 보아와 발라드 계의 황제 성시경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두 사람은 '아는 형님' 한정 미니 콘서트를 열고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여 형님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성시경은 ‘2교시 장학 퀴즈’ 게임에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성시경은 토크가 진행되는 중간에도 제작진을 향해 “빨리 게임이나 하자”라고 말할 정도로 퀴즈 코너를 기다렸다는 후문. 특히 ‘킁킁 노래방’ 코너에 대해 큰 관심을 보여 형님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어 2부 진행을 위해 MC 신동이 출연하자, 성시경은 형님 멤버들을 제치고 "신동이 제일 보고 싶었다"라며 반가워했다. 이어 그는 "신동의 진행 방식에 대해 재밌게 보고 있었다"라고 찬양해 신동을 흐뭇하게 했다. 하지만 이어진 게임에서는 의외의 허당 면모를 발산해 형님들의 야유와 웃음을 동시에 샀다는 후문이다.
오늘(2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