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박기웅, 네이버 오디오클립 동반 출격..'현실 절친 케미' 나올까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7.27 09: 18

'현실 절친' 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이 달콤한 목소리를 뽐낸다. 
27일 소속사 마운민무브먼트 측은 박해진과 박기웅의 네이버 오디오클립 동반 출연 소식을 밝혔다. 두 사람이 얼마 전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과 함께 선보였던 네이버 오디오클립 ‘꼰대인턴 상담소’의 시즌2 프로젝트인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에서 새롭게 호흡을 맞추게 된 것.
8월 중순부터 평일 밤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공개되는 박해진, 박기웅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와 사연들로 청취자들에게 재미와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2의 스페셜 게스트로 정성호, 고건한, 김희재가 출격을 우선 확정 지으며 또 한 번 새로운 화제 몰이를 예감한다.
지난 시즌1의 박해진, 김응수의 '꼰대인턴 상담소'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배우 김응수, 손종학과 가수 김희재가 함께 직장인들에게 힐링을 선사한 만큼 이번 시즌2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은 오디오클립 채널과 네이버 부모i판과 마운틴무브먼트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으로 구성되며 배우들과 게스트의 팬들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창구로 특별한 구성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주제는 '방구석에서 즐기는 특별한 취미생활'로 최근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지고 활동 제약이 많아지면서 여름방학과 휴가 계획을 바꾸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많아진 가운데 나만의 특별한 힐링 라이프를 즐기는 비법과 사연으로 꾸며진다.
이 밖에도 '비가 오면 생각나는 나만의 추억'으로 비와 관련한 다양한 사연들을 포함한 '누구에게도 말 못할 익명의 고민상담', ‘내 인생을 바꾼 명언 혹은 사건’ 등 특별한 주제의 다양한 사연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