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유튜버 뜨뜨뜨뜨와 열애설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지난 26일 뜨뜨뜨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실검 1위. 가수 에일리 님과 열애설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은 10분 가량으로, 뜨뜨뜨뜨가 최근 불거진 에일리와 열애설에 해명하고, 에일리와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앞서 뜨뜨뜨뜨와 에일리는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에일 리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는 성덕입니다. 제 영상을 언급해주시다니”라며 뜨뜨뜨뜨의 영상 중 일부를 제개했다. 또한 에일리는 “저희 같이 밤새도록 돌려보자. 일주일 스케줄 비워두겠다”며 뜨뜨뜨뜨와 방송을 함께 해보고 싶다는 뜻도 밝혔다.
이를 두고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뜨뜨뜨뜨와 에일리의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번 영상에서 뜨뜨뜨뜨는 에일리와 전화 통화를 했다. 뜨뜨뜨뜨는 먼저 “기사 내용이 다르게 났었다. 너무 죄송하다. 혹시 구독 취소한 건 아니신지”라고 물었다.
이에 에일리는 “아니다. 전혀 그렇지 않다. 나도, 회사도 전혀 사실이 아니었기에 오히려 웃어 넘겼다”며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 내가 또 언제 열애설이 나보겠느냐”고 말해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에일리는 “아침에 일어나서 실시간 검색어에 우리 이름이 있는 걸 보고 재밌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계속 검색어에 있고, 연관 검색어에 묶이면서 걱정이 됐다. 뜨뜨뜨뜨 영상 댓글에 모두 ‘에일리랑 사귀느냐’고 괴롭히는 걸 보며 걱정이 됐다”고 덧붙였다.
열애설을 쿨하게 웃어 넘긴 뜨뜨뜨뜨는 에일리에게 게임을 같이 하자고 제안했다. 에일리는 “언제든 콜이다”며 “하지만 오늘은 이미 친구들과 약속을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곧바로 약속을 잡고 게임을 하며 ‘성덕’의 경지에 올랐다.
한편, 뜨뜨뜨뜨는 게임방송 콘텐츠 위주로 진행하고 있는 구독자 153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