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28일 여름 EP 앨범 ’PARADISE’ 발매...하성운 지원사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7.28 08: 49

 가수 라비(RAVI)가 시원한 여름을 가져다줄 여름 앨범을 선보인다.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은 라비가 SUMMER EP 앨범 [PARADISE]를 7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ARADISE(파라다이스)'와 지난 6월 발표한 ‘비♡’(Feat. 이나은 of 에이프릴(APRIL))가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유턴(U-TURN), WATER GUN, QUESTION MARK, IF I(Feat. BIG Naughty(서동현))(Prod. WOOGIE)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앨범 타이틀곡 'PARADISE(Feat. 하성운)'는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가 특징이며, 라비와 하성운의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가 돋보인다. 특히 여름 분위기의 시원한 사운드에 ‘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사랑으로 가득한 공간이 곧 낙원일 것'이라는 평화로운 메시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라비는 그루블린 공식 유튜브 채널에 'PARADISE' 뮤직비디오 티저와 라이브 클립 티저 등을 게재해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PARADISE' 뮤직비디오 티저 속 라비와 하성운은 요트와 열대우림 속에서 평화로운 분위기를 즐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라비는 “이번 타이틀곡을 작업하면서 (하)성운이와 함께 고생하며 노력했던 과거가 생각났다. 둘 다 많은 것들이 달라졌고 성장한 것 같아 감사했다”며 “이번 앨범명처럼 모두에게 하루하루가 더 나은 '파라다이스'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라비는 앨범 발매 당일인 28일 오후 5시 30분 그루블린 V앱 공식 채널에서 V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라비는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 tvN 시사교양 ‘미래수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한 라비는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음원 ‘ME ME WE(나 너 우리)’에 한국 대표로 에일리와 뉴키드와 함께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했다. /mk3244@osen.co.kr
[사진] 그루블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