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예능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이하 ‘오늘 배송’)이 타이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오늘 배송’의 2MC 전현무, 붐이 등을 맞대고 유쾌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의 뒤에는 엄청난 양의 실제 택배 상자들이 쌓여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8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오늘 배송’은 퀴즈와 토크가 결합된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현무와 붐이 진행을 맡았으며, 첫 회에는 김종국, 송가인, 소유, 라비, 정세운, 권은비, 이용진, 데프콘이 출연을 확정해 관심을 모았다.
‘오늘 배송’에서는 지식 기반의 문제가 아닌 생활밀착형의 문제를 다룬다. 멤버들은 ‘잠수VS환승, 최악의 이별은?’ 등 일상에서 접하지만 어느 한쪽을 쉽게 택할 수 없는 극강의 ‘밸런스 게임’을 펼친다. 이에 멤버들은 매 질문마다 열띤 토론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오늘 배송’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는 8인의 멤버 중 단 한 사람에게는 문제의 정답이 누설된다는 점이다. ‘오늘 배송’은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재미는 물론 정체를 숨기고 있는 멤버를 추측해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멤버들이 퀴즈를 풀어 획득한 물품은 최종 우승자의 이름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은 오는 8월 4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