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가 이효리와 손잡았다. 가요계 대표 '쎈 언니'들의 만남이 벌써부터 컴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제시의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 측은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의 타이틀 곡 '눈누난나(NUNU NANA)' 뮤직비디오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들에는 제시가 이효리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앞서 제시 측은 '눈누난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영상에서는 말미에 제시가 한 여성과 나란히 손을 맞잡고 등장하는 뒷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이에 제시가 어떤 여성과 등장하는지 호기심을 자아냈던 터. 스틸 컷을 통해 그 여성이 이효리임이 드러난 것이다.
특히 스틸 컷에는 강렬한 빨간 색상의 클래식 자동차를 배경 삼아 자유로운 제시와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양갈래 머리에 비키니를 소화한 제시나, 크롭티와 두건으로 레트로 힙합 스타일을 완벽소화한 이효리의 모습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제시와 이효리의 컬래버레이션은 앞서 다양한 방송을 통해 예견돼 왔다. 먼저 이효리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제시, 엄정화, 마마무 화사 등과 '환불원정대'로 함께 활동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던 터다.
또한 제시는 이효리와의 활동에 대해 실제 SNS로 메시지를 받기도 했다고. 실제 제시는 2007년 이효리와 3인조 걸그룹을 결성할 뻔한 비화까지 간직하고 있다. 제시와 이효리의 만남이 마냥 우연만은 아닌 이유다.
이 같은 기대에 부응하듯 뮤직비디오 스틸 컷에서도 이효리와 제시는 돈독한 '워맨스'를 드러냈다. 두 사람은 친밀하게 포옹하는가 하면, 손을 맞잡고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에 제시가 뮤직비디오에서 이효리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효리가 출연하는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 타이틀 곡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3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피네이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