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멘탈캠프’, 김재환X정세운X김우석X이진혁 1기 출격..8월 7일 첫방 확정[공식]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07.29 08: 13

’국민 아이돌’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 4인방이 출연하는 ‘소년멘탈캠프’가 8월 7일 첫 공개된다. 이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아이돌 전문 MC 데프콘이 ‘멘탈’ 모자를 쓰고 이들의 심리 강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해 믿음과 신뢰가 생긴다.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는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다.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의 캐스팅 소식과 함께 이미 촬영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 ‘소년멘탈캠프’. 공개된 2개의 포스터 속에는 네 사람의 상큼 발랄한 모습과 함께 소년미를 한가득 뿜어내는 자연스런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미 다수의 예능 출연과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가까운 4인방들이지만, 이번 ‘소년멘탈캠프’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그들의 멘탈까지 알아볼 수 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들은 ‘소년멘탈캠프’의 1기 멤버들로 입소식을 하기도 전에 멘탈 캠프만의 독특(?)한 관문을 거쳐 자신의 멘탈과 내면이 낱낱이 파헤쳐지는 경험을 하게 됐다고. 다양한 과정을 통해 웃픈 상황이 펼쳐진 가운데, 같은 또래이자 동료 아이돌, 그리고 이미 피라미드식 경쟁을 했다는 공통점을 가진 4인방이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이들은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벗어 던지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들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 그동안 팬들이 알아온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의 새로운 정신세계부터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4인방의 뜨거운 우정까지 리얼하게 담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자칭 타칭 ‘아이돌 전문가’ 데프콘까지 합세해 빈틈 없는 웃음과 4인방의 찐 우정, 소소한 힐링까지 선사할 ‘소년멘탈캠프’는 오는 8월 7일 금요일 오전 11시 wavve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첫 방송 하루 전인 8월 6일 목요일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영상이 선공개 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소년멘탈캠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