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6' 첫 방송 D-1…본방보다 1시간 일찍 보는 '스페셜쇼'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7.30 11: 04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가 여섯 번째 시즌을 간절히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네이버NOW와 함께 ‘히든싱어6 스페셜쇼’를 준비했다.
‘히든싱어’ MC 전현무가 변함없이 진행을 맡은 ‘히든싱어6 스페셜쇼’는 ‘히든싱어6’ 첫 방송이 시작되는 7월 31일 금요일 오후 9시보다 1시간 앞선 오후 8시 네이버NOW를 통해 1화를 선보인다. 이어 일주일 뒤인 8월 7일 금요일 오후 8시, 마찬가지로 본 방송보다 1시간 빨리 2화를 방송한다.
1화 게스트로는 ‘히든싱어’ 시리즈의 기획을 맡아온 JTBC 조승욱 예능국장과 ‘히든싱어6’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예능으로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노윤 작가가 출연한다. 또 MC 전현무와 제작진이 생각하는 ‘히든싱어’의 레전드 무대 TOP3와 그 뒷얘기도 공개된다. ‘히든 토크’ 코너에서는 ‘히든싱어’에 대한 시청자 Q&A와 본방 관전 포인트 또한 만날 수 있다.

JTBC 제공

8월 7일 방송되는 ‘히든싱어6 스페셜쇼’ 2화에는 JTBC ‘팬텀싱어3’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 라포엠이 게스트로 나선다. 라포엠은 평소 ‘히든싱어’의 팬으로, 이날 스페셜쇼를 통해 시즌6의 시작을 축하하며 직접 모창에도 도전한다. 또 지난 ‘히든싱어’의 미션곡을 다시 듣고 원조가수와 모창능력자를 구별하는 ‘히든 스테이지’ 코너도 선보인다. 라포엠이 멤버별로 부르는, 기대되는 원조가수의 대표곡 또한 무반주로 들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첫 원조가수와의 설레는 전화 연결도 예정돼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NOW와 함께하는 ‘히든싱어6 스페셜쇼’는 오는 31일 오후 8시, JTBC ‘히든싱어’ 여섯 번째 시즌은 3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