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폴킴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 '우리 만남이' 마지막 에피소드에 배우 정해인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네이버 NOW. '우리 만남이'는 폴킴이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인생 속에 스쳐 지나가는 수많은 만남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평소 폴킴이 만나고 싶었던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4일 생방송으로 온에어되는 '우리 만남이' 마지막 에피소드에는 폴킴과 인연이 깊은 배우 정해인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개봉한 정해인 주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에는 폴킴의 노래 ‘우리 만남이’를 함께 부르는 듀엣 영상을 공개하는 등 남다른 친분을 보이고 있다.
이날 에피소드에서는 폴킴과 정해인의 첫 만남부터 현재까지 어떻게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정해인은 자신의 애창곡을 즉석 라이브로 선보인다. 여러 매체를 통해 다양한 노래를 선보였던 정해인이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 '우리 만남이' 마지막 에피소드를 기념해 정해인이 깜짝 호스트로 변신, 폴킴에게 질문을 하는 시간을 갖는다. '우리 만남이'는 폴킴이 데뷔 후 첫 단독 진행을 맡으며 많은 애정을 보인 만큼, 기억에 남는 게스트나 사연 등에 대해 청취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이번 오디오쇼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폴킴의 '우리 만남이' 마지막 에피소드는 4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seon@osen.co.kr
[사진]네이버 NO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