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둥이 정연, 초근접도 굴욕無‥인형이세요?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8.04 20: 44

트와이스 정연이 초근접 셀카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4일인 오늘 트와이스 정연이 트와이스 공식SNS를 통해서 "#WorldinADay #once #일요일에만나자"란 해시태그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연은 반려견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특히 정연은 초근접 셀카사진을 공개했음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미모를 드러내 또 한번 남성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8월 9일 오후 3시(한국 시간 기준)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온택트 공연 '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 이하 'World in A Day')를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한다"라고 밝혀 높은 관심을 모았다.
트와이스의 이름을 걸고 최초로 선보이는 온택트 공연에 많은 팬들이 염원한 앨범 수록곡 무대, 가상 현실에서만 가능한 깜짝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했다. 또 다중 화상 연결 시스템을 통해 200명의 팬들과 동시 화상 채팅을 진행하고, 모객 인원 중 3명은 콘서트에서 멤버들과 1:1 화상으로 만나는 특별한 기회를 갖는다.
/ssu0818@osen.co.kr
[사진] '트와이스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