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 기부천사 송가인X기부전사 김종국‥코로나19 극복 '재난지원금' 기부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8.04 21: 12

'오늘 배송'에서 송가인이 기부천사로, 김종국은 기부전사로 따뜻한 근황ㅇ르 전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이 첫방송됐다. 
이날 MC붐과 전현무는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한 특별한 기부쇼"라고 소개하면서 영농업과 자영업, 그리고 소상공인 돕기 프로젝트라며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좋은 일에 동참한 게스트들을 소개한 가운데 기부천사 송가인을 소개, 학대견부터 재난지원금까지 기부하며 선한영향력을 실천한 근황을 전했다. 송가인은 "잘 됐으니까 좋은 일 많이해야한다"면서 미소지었다. 
김종국 역시 기부전사로 떠올랐다. 역시 재난지원금을 기부했다는 최근 소식을 전해 모두를 훈훈하게 했다. 
본격적으로 기부 퀴즈쇼를 진행했다. 많이 맞혀야 기부품이 늘어나는 가운데, MC들은 "코로나 19극복에 앞장서는 경기도 자원봉사센터로 물품을 바로 배송한다"며 첫번째로 화성시에서 화성산 유기농 과일들을 통 크게 기부했다며 기분좋게 시작했다.  
오늘 배송의 첫번째 문제는 치킨과 라면의 양자택일이었다. 문제는 바로 다이어트 폭망하게 하는 음식이었다. 
무려 6천명 넘는 사람들에게 설문조사한 결과, 다이터를 때려치게 하는 TV속 음식을 맞혀야 했다. 
MC들이 4D 먹방으로 즉석에서 시식하며 모두의 식욕을 자극했다. 전현무는 라면을, 붐은 치킨을 직접 맛봤고 모두 군침이 돌게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오늘 배송'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