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일) 밤 11시 가수 하성운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가수 윤두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은 시작 시간만 정해졌을 뿐 종료 시간은 정해지지 않은 독특한 포멧이 특징이다. 하성운의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바탕으로 네이버 NOW.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5일 생방송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온에어 되는 '심야아이돌'에는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앨범 ‘Daybreak’로 돌아온 윤두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컴백 소감과 근황을 전한다.
이날 윤두준은 하성운과 함께 타이틀곡 ‘Lonely Night’을 비롯해 앨범 수록곡들을 들으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앨범명에 맞춰 자정부터 시작되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트랙 리스트가 구성된 만큼, 윤두준이 직접 각 시간대에 듣기 좋은 수록곡을 추천하는 등 앨범 감상 포인트를 소개한다.
또한 윤두준에 대한 TMI 토크도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부터 자체 제작 콘텐츠 ‘방랑자 윤두준’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매주 월~금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comet568@osen.co.kr
[사진] 네이버 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