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를 해봐야 하나"..싸이, 공식 유튜브 구독자수 1400만 돌파 자축 [★SHOT!]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8.05 14: 28

가수 싸이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400만 명 달성을 자축했다.
싸이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싸이유튜브 #오피셜싸이 #구독자 #1400만 몇 년에 한 번 나오는 뮤비 외에 뭔가를 해봐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싸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 'officialpsy'의 메인 화면 상단을 캡처한 것. 해당 사진을 통해 이날 싸이의 채널 구독자 수가 1400만 명을 돌파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가수 싸이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youngrae@osen.co.kr

'officialpsy' 채널의 마지막 동영상은 'PSY x Heize - '우리의 밤은 하얗다' (White Night) Official Audio'로, 지난해 12월 게재됐다. 약 8개월간 별다른 유튜브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꾸준한 구독자 수 상승세를 보여 여전한 화제성을 입증한 셈이다.
싸이는 제시, 현아, 크러쉬, 던 등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피네이션의 수장으로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싸이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