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이 맺어준 인연❤︎"..정재호X천인우X서민재, '공대 동맹' 결성 [★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8.06 19: 30

 '하트시그널2' 정재호와 '하트시그널3' 천인우, 서민재가 '공대 동맹'을 결성했다.
6일 오후 정재호는 개인 SNS에 "공대 남신님과 여신님을 만나다니. 공대동맹이라 그런지 사진 업로드 과정이 굉장히 체계적이었어요"라며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정재호는 "1. 촬영 2. 공유 3. 선별 4. 편집 5. 협의 6. 논쟁 7. 합의 8. 업로드 순서 및 시간 논의 9. 업로드 10. 좋아요 및 댓글 이건 거의 뭐 #supplychain #하트시그널 #세계관박살 #핱시로맺어진소중한인연❤"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정재호는 "셋이 마스크 제조업 같은거 했으면 대박났을듯"이라고 댓글을 남긴 천인우에 "나중에 뭐라도 하나 하시죠"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정재호는 "공대동맹 업그레이드ver."라며 똑같은 사진을 업로드한 서민재 SNS에 "공대 남신 인우형 공대 여신 민재"라는 댓글을 남겨 '하트시그널'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이후 천인우 역시 개인 SNS에 "공대동맹에 핵인싸 한명 영입 성공했습니다"라며 정재호, 서민재와 '현실 남매' 호흡을 자랑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정재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