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소유, "요즘 가장 많이 듣는 노래? 'GOTTA GO'" 깨알같은 신곡 홍보 [V라이브]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0.08.06 21: 18

소유가 '스타로드'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6일, 네이버 V라이브 '스타로드'에 소유가 등장했다. 소유는 "친언니가 하는 카페에 왔다. 사실 나도 두 번째 오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소유는 "팬분들을 위한 코너를 진행해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 코너는 즉석라이브. 소유는 "뽑기 통 안에 다양한 상황들이 있는데 그 상황에 맞게 노래를 해보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뽑기는 '지금까지 가장 많이 들은 노래' 였다. 이에 소유는 "최근엔 당연히 'GOTTA GO'다. 요즘 제일 많이 들었다"라며 'GOTTA GO'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어 두 번째 뽑기는 '들으면 눈물이 날 것 같은 노래'였다. 소유는 잠시 고민을 하다가 씨스타의 'Crying'을 뽑았다. 소유는 'Crying'까지 무반주 라이브를 선보여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소유는 "갑분 열창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세 번째 뽑기는 '누군가에게 매력을 어필할 때 부르는 노래'였다. 소유는 빌리 아일리시의 노래를 뽑아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어서 '자기 전에 듣는 노래'였다. 소유는 "나는 사실 자기 전에 노래를 잘 안 듣는다. 주로 유투브에서 책 읽어주는 영상을 틀어 놓곤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유는 적재의 'Lullaby'를 뽑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네이버 V라이브 '스타로드'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