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9등신 비율깡패의 '소화기룩'.."'연애는 귀찮지만' 첫방 D-1" [★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8.10 14: 39

 가수 겸 배우 노지훈이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0일 오후 노지훈은 개인 SNS에 "드디어 내일입니다!"라며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이어 노지훈은 "제 인생의 첫 드라마 첫방 하는날!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본방사수 매주 화요일 10시50분 MBC every1 ~화이팅. #노지훈 #드라마 #연애는귀찮지만외로운건싫어 #승무원 #스튜어드"라며 새 드라마 관련 정보를 덧붙였다. 

사진 속 노지훈은 강렬한 매력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 슈트와 블랙 셔츠로 섹시미를 강조한 모습. 큰 키와 작은 얼굴로 우월한 비율을 자랑한 노지훈은 프로 모델 못지않은 다양한 동작들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특히 노지훈은 비슷한 색상의 소화기 옆에 서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노지훈이 출연하는 MBC every1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 
극 중 노지훈은 강현진(박건일 분)을 롤모델로 동경하는 스튜어드 후배 노지훈 역을 맡았다. MBC every1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내일(11일) 오후 10시 50분에 첫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노지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