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전지윤, 스포일러 이미지&타임테이블 공개...첫 번째 스토리는 '불:화[火]'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8.11 08: 21

 '퍼포먼스 퀸' 가수 전지윤이 본격적으로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전지윤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2시에 퍼포먼스 콘셉트가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 23시에 컴백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포일러 이미지 속에는 전지윤의 '퍼포먼스' 시리즈 '꽃:화[花]' 그 첫 번째 이야기를 상징하는 '불:화:[火]'가 돋보이는 모습이다.

특히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함이 가득 느껴지는 색감이 곡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이미지와 함께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컴백일까지 가득 찬 프로모션 일정들이 담겨 있으며 붉은빛이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의상이 '분노'가 키워드인 이번 신곡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지윤은 11일 'CONCEPT PHOTO #B'를 시작으로 이미지 티저, 인트로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공식 뮤직비디오, 음원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콘셉트 포토는 '#B', '#A' '#D' 세 가지 버전을 공개할 것을 예고해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 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퍼포먼스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지윤의 신곡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아츠로이엔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