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이번엔 이효리로 변신했다.
이사배는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 많이많이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효리를 태그했다. 그가 올린 사진이 이효리를 커버한 메이크업샷이기 때문.
사진에서 이사배는 최근 혼성그룹 싹쓰리의 여성 멤버 린다G로 완벽하게 분해 있다. 특유의 미국 감성(?)으로 커버 메이크업의 넘사벽 클라스를 입증했다. 이사배인지 이효리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
당사자인 이효리도 반했다. 이효리는 이사배의 사진을 보고 “사베 고마워 너무 똑같아서 깜놀”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사배도 “하얼어어어ㅠㅠㅠㅠ언니 너무너무너무 사랑해요ㅠㅠㅠ”라는 대댓글로 감동했다.
이효리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해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로 활동했다. 유두래곤 유재석, 비룡 비와 함께 3인조 혼성그룹을 이뤄 다시 한번 신드롬 급 인기를 끌고 있다. '다시 여기 바닷가', '그 여름을 틀어줘', '린다', '여름 안에서' 등 발표한 곡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다.
특히 이효리는 일거수 일투족 매일매일 화제를 모으며 대한민국 문화계 아이콘다운 저력을 보이고 있다. 이사배는 그런 이효리를 완벽하게 따라한 스타일링으로 또다시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이사배는 국내를 대표하는 뷰티 유튜버로 롱런하고 있다. 화려한 입담과 능숙한 메이크업 실력으로 수많은 개인 채널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1인 미디어계 대표 인플루언서다.
제니, 선미, 아이유, 태연, 수지, 서예지, 청하, (여자)아이들, 김서형, 안젤리나 졸리, 두아 리파 등을 똑같이 따라한 메이크업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