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예매율 32.1%로 1위..흥행 신드롬 예고[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8.12 08: 43

 유쾌한 웃음, 통쾌한 액션, 그리고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통해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을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 '오케이 마담'이 개봉 당일인 오늘(12일)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 제작 영화사 올・사나이픽처스,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은 이날 오전 8시 30분을 기준으로 예매율 32.1%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2위는 30.5%를 기록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오케이 마담'은 생전 처음 떠난 하와이행 비행기에서 뜻밖의 테러 사건을 겪는 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극이다.

영화 포스터

영화 포스터
전 세대 관객층을 아우르는 유쾌한 웃음과 타격감 넘치는 액션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호평을 얻으며, 예매율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는 관객들의 관람 선택 또한 많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 여름 유일무이한 액션 코미디 영화 '오케이 마담'을 기다려온 관객들은 "오랜만에 편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영화, 코미디와 액션 모두 만족했다"(sh***), "모든 캐릭터들이 반전에 반전에 반전이 있는 영화, 진심 너무너무 재미있다"(ye***), "답답했던 마음을 한방에 날려준 영화, 남녀노소 즐겁게 볼 수 있는 액션 코믹 영화였다"(0s***), "간만에 스트레스 싹 날려버릴 유쾌 상쾌 통쾌한 영화"(아***), "푹푹 찌는 요즘 딱 좋은 영화"(ye***)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영화의 흥행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신드롬을 예고한 '오케이 마담'은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된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