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멤버 민혁이 OST까지 열창하며 '열일' 행보를 펼친다.
12일 스타쉽에 따르면 민혁은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비밀리에 뷰티 유튜버 얼스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 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만큼 OST도 큰 관심을 모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가운데 민혁이 직접 OST를 부르며 작품에 대한 인기를 더욱 이끌어낼 전망이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 역시 뜨거운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무엇보다 민혁이 OST를 부르는 건 처음이다. 민혁은 그동안 몬스타엑스 멤버로 활발히 활동을 펼쳐오며 무대 장인으로 군림해왔던 바. 이에 힘입어 그가 OST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대목이다.
뿐만 아니라 민혁은 요즘 음악을 비롯해 MC 등으로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 SBS '인기가요' MC 마이크를 잡아온 민혁은 눈부신 비주얼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7월부터 네이버 NOW. '보그십쇼' 호스트로도 활약하며 글로벌 대세로 떠오르는 중이다.
몬스타엑스 민혁 역시 최근 열린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남다른 의지를 피력하기도 했다. 민혁은 "'인기가요' MC와 네이버 NOW. 새로운 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공식 팬카페에 질문을 한 적이 있었다. 내가 진짜 바빠지면 다 따라올 수 있겠냐고. 몬베베들이 '오케이'라고 했다. 그래도 나도 '오케이'했다. 소처럼 일하겠다"라고 밝혔던 바다.
그러면서 민혁은 "MC랑 노래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를 해보고 싶다.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는 게 내 목표다"고 소망을 드러냈다. 이처럼 민혁은 다방면으로 팬들을 만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그려나가는 중이다. 그야말로 '열일' 중인 민혁. 이에 수많은 글로벌 몬베베들은 기쁨을 표하며, 민혁을 향한 열렬한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네이버 NOW. '보그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