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 도박' 신정환, 26일 BJ 철구 인터넷 방송 출연..복귀 시동걸까[종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8.13 13: 22

 방송인 신정환이 인터넷 방송 BJ 철구의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BJ 철구는 지난 11일 자신의 방송국 게시판에 신정환이 출연한다는 포스터를 게시했다. 포스터 속에는 '방송가 최고의 드리퍼 신정환 그의 솔직한 심경을 고백합니다'라는 글이 적혀있다. 
신정환의 인터넷 방송 출연에 관심이 모아지는 것은 그가 방송 활동을 오랜만에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신정환은 지난 2018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출연 이후 특별한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지냈다.

코엔스타즈 제공

신정환이 오랜 기간 자숙하게 된 것은 원정도박과 거짓말 때문이었다. 신정환은 2010년 해외 원정 도박 혐의로 징역 8월을 선고받아 구속됐다가 2011년 12월에 가석방됐다. 하지만 이후에도 억대 사기 혐의로 피소되는 등 끊이지 않고 구설에 휘말렸다. 
BJ 철구
원정도박으로 유죄를 받아 가석방 됐지만 그는 도박혐의를 감추기 위해 전국민을 속이는 사기극을 펼쳤다. 신정환은 결국 출소 이후 7년여간 방송에 모습을 보일 수 없었다. 
신정환은 자숙 기간 동안 결혼을 했다. 결혼 한 직후 그의 관한 수많은 복귀설이 있었지만 이후 그는 Mnet '악마의 재능기부'로 7년여만에 카메라 앞에 섰다. 하지만 그의 복귀 방송은 큰 호응을 얻지 못했다.
2018년 '아는형님' 룰라 특집에 출연했지만 이 출연 역시도 수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신정환은 2018년 이후 SNS를 통해서만 소통을 해왔다.
인터넷 방송이지만 10여년 가까운 세월동안 제대로 방송활동을 하지 못한 신정환이 어떤 말을 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