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위해서라면 죽을 수도"..솔로로 돌아온 원호의 진심 'Losing You' [한낮의 신곡]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8.14 13: 02

가수 원호가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을 담은 편지를 전한다.
원호는 오늘(14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선공개곡 'Losing You(루징 유)'를 발표했다.
'Losing You'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원호의 담백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팝 R&B 곡이다. 간절히 원하는 이를 향한 애타는 마음과 후회 없는 선택을 독백처럼 노래한 것이 특징이다. 

'Losing You'는 절절한 사랑 노래이자 팬들에게 전하는 편지다. 원호는 'Losing You'를 통해 자신의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새로운 시작에 대한 다짐을 하고, 비로소 진심 어린 답을 건넨다. 
특히 "Baby I would go to war for you(난 너를 위해서라면 전쟁도 치를 수 있어)" "Don’t you know that I would die for you(너를 위해서라면 죽을 수도 있어)" "Coz losing me is better than losing you(너를 잃는 것보단 나를 잃는 게 나아)" 등 절절한 사랑이 녹아난 노랫말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원호가 돌아올 때까지 곁을 지킨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원호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원호는 가사의 흐름에 따른 감정 연기를 훌륭히 소화해, 한 편의 모노드라마를 본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흑백 효과를 기반으로 한 영상미는 몽환적인 분위기로 곡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원호는 오는 9월 4일 첫 솔로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를 발매한다. 그간 보컬은 물론,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한 원호는 신보를 통해 솔로로서 가수 제2막을 연다.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는 솔로 아티스트 원호의 무한한 가능성을 담고 있다.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신호탄인 만큼, 원호는 한층 색다르고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펼칠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