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 MCND, 신인상 쾌거 이어 신곡 티저 월드와이드 달궜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8.14 13: 54

14일 공개된 MCND의 신곡 'nanana'의 티저 반응이 뜨겁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MCND의 타이틀곡 ‘nanan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4일 실시간으로 <Music Video trending worldwide>의 상위권에 머물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MCND는 월드와이드 비디오 순위에서 최고 10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아르헨티나, 브라질, 멕시코 등 라틴 아메리카 쪽에서도 강세를 보이며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현재 <Music Video trending worldwide>에는 BTS(방탄소년단), Cardi B(카디 비), Dua Lipa(두아 리파) 등 세계적인 가수들이 10위권에 머무르면 트랜딩 되고 있어 MCND의 강세가 더욱 눈에 띈다.

신곡 'nanana'의 티저 영상은 강렬한 비트 위에 펼쳐지는 MCND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세련된 영상미로 시선을 강탈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MCND universe [EARTH AGE]’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한 MCND는 10일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1ST MINI ALBUM ‘EARTH AGE’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 오는 20일 컴백을 예고했다.
MCND는 탈신인급 실력으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글로벌 괴물신인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지난 13일 개최된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MCND는 수상소감을 통해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저희 MCND 앞으로 더욱더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 여러분들께 전달드릴 수 있는 그룹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MCND의 1ST MINI ALBUM ‘EARTH AGE’는 오는 20일 온라인 발매, 24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TOP MEDIA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