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박성광 이솔이는 오늘(15일) 오후 12시 신라호텔에서 가족과 친지, 개그맨 동료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사회는 김준현과 박영진이 함께 맡아 유쾌하게 결혼식을 진행했고, 축가는 가수 이석훈, KCM, 마흔파이브가 맡았다. 특히 마흔파이브로 활동하고 있는 박성광은 멤버들과 축가를 부르며 아내 이솔이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냈다.
축가를 부른 마흔파이브의 김지호는 자신의 SNS에 “성광이 결혼식 경환이랑~”이라며 멤버 박성광의 결혼을 축하했다. 개그맨 김희경은 SNS에 “박대표 축하해요~ 박성광 박대표 결혼 축하축하”라는 글을 남겼다.
팝아티스트 낸시랭은 SNS에 “사랑하는 동생이자 멋진 감독님인 성광이 그리고 너무 예쁜 솔이씨의 신라호텔 결혼식! 낸시누나가 너무너무 축하해~~! ‘박성광♥이솔이’ 둘이 평생 건강하고 예쁘게 행복하기!!사랑한다! 많은 하객들속에 우리 수정회 모임 테이블도 앞자리로 잡아주고 고마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최고 예쁜 신부 이솔이 결혼 너무 너무 축하해 평생 건강하고 행복하기 사랑해”라며 박성광, 이솔이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성광, 이솔이의 열애는 지난 2월 알려졌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알고 지내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관계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했다.
당초 이들 부부의 결혼식은 지난 5월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결혼식을 광복절이자 박성광의 생일인 8월 15일로 미뤘다. 결혼식은 연기됐지만 두 사람은 지난 5월 1일 혼인신고를 했고, 신혼집으로 입주하기 전 이솔이의 집에서 함께 살았다.
박성광, 이솔이는 정식 결혼식 전이었지만 혼인신고를 한 부부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 전 신혼 같은 알콩달콩한 생활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동상이몽2’에서 결혼 준비 과정을 모두 공개했고, 최근에는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신혼집은 3층 전원주택으로 이솔이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직접 했다고.
두 사람은 결혼 후 전원주택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다. /kangsj@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 컴퍼니 제공, 낸시랭, 김지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