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낰낰낰' 온앤오프, '입덕 맛집' 된 '명곡 맛집'..이 집 퍼포먼스도 잘하네 [종합]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8.15 20: 31

'명곡 맛집' 그룹 온앤오프(ONF)가 명품 퍼포먼스까지 보이며 '입덕'을 유도했다.
15일 오후 8시 유튜브 '뮤플리' 채널을 통해 '믿고 듣는 온앤오프(ONF) KPOP 띵곡 대잔치ㅣ스쿰빗스위밍 → 사랑하게 될 거야→ 신세계 (SPIN OFF Ver.)ㅣ낰낰낰'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온앤오프는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 '사랑하게 될 거야' '신세계(SPIN OFF Ver.)' 순으로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

먼저 온앤오프는 신곡 '스쿰빗스위밍'으로 '힙'하면서 그루비한 퍼포먼스를 펼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헤엄을 치는 듯한 안무 구성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한 치의 오차도 없는 군무는 보는 이들에게 희열을 안겼다.
온앤오프의 신곡 '스쿰빗스위밍'은 태국 지명 '스쿰빗'과 수영을 뜻하는 '스위밍'이라는 단어를 조합한 제목으로, 너와 날 이어줄 미지의 공간에 빠져든다는 이야기를 녹여낸 곡이다. 온앤오프만의 독특한 세계관이 담겨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캐주얼한 복장으로 환복한 온앤오프는 숨겨진 명곡으로 잘 알려진 '사랑하게 될 거야'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신세계(SPIN OFF Ver.)' 퍼포먼스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10일 미니 5집 앨범 'SPIN OFF'를 발매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11일 0시 기준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으로 벅스 1위, 지니 23위를 차지해 데뷔 이래 음원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뮤플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