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배수빈 집착에 "단 한 순간도 널 사랑한 적 없어"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8.15 23: 26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가 배수빈을 단호히 끊어냈다.
1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는 정재훈(배수빈)이 남정해(송윤아)에게 집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은 1년 전 식사 자리에서 시작됐다. 정재훈은 백해숙의 이야기를 꺼내며, 안궁철(유준상)을 비아냥거렸다. 이에 견디지 못한 남정해는 자리를 떴다.

정재훈은 남정해를 따라나섰다. 그리고 "내가 해숙이 얘기해서 화났냐"고 물었다. 그러자 남정해는 "그럴 리가 있냐. 바람 쐬고 와"라고 받아쳤다.
정재훈은 "궁철이가 하도 순애보처럼 굴면서 유난을 떨어서 봐줄 수가 없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해숙이 말고 다른 얘기 꺼낼 거 그랬나. 이를테면 너와 내 얘기?"라고 도발했다.
정재훈은 남정해에게 "대체 난 너한테 뭐냐"고 물었다. 남정해는 "몰라서 묻냐. 넌 나한테 아무 것도 아니야"라고 답했다. 이어 "아무 것도 아닌데 나한테 그런거냐"는 정재훈의 절규에 "그땐 살고 싶은 생각도 없었다. 누구든 상관 없었다"고 말했다.
정재훈은 "그래서 날 사랑한 적이 없다?"고 재차 물었다. 이에 남정해는 "단 하루도, 단 한 순간도 널 사랑한 적 없다"며 "우리 부부 너 때문에 흔들리지 않을 자신은 있다. 애쓰지 말고 정신 차려"라고 쏘아붙였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우아한 친구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