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상이 첫 싱글 앨범 ‘Beautiful Scar(뷰티풀 스카)’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7일) 정오,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은상의 첫 싱글 앨범 ‘Beautiful Scar’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은상은 오는 18일과 19일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이후 커버 아트워크와 콘셉트 스포일러,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 등을 차례로 공개한 뒤 오는 31일 오후 6시에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발매 1시간 전인 31일 오후 5시에는 네이버 V LIVE에서 데뷔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을 먼저 만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14일 자정 3장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 깜짝 솔로 데뷔 소식을 전하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이은상은 이번 스케줄러 공개를 통해 이번 앨범 ‘Beautiful Scar’의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이은상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첫 싱글 앨범 ‘Beautiful Scar’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며, 곧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