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대신 결혼을 발표하는 것이 대세인 듯 하다. 배우 강소라가 17일 비연예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대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강소라 이전에 배우 이연희와 류승범도 열애가 아닌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하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바다.
강소라의 소속사 측은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강소라의 소속사가 전한 예비 남편은 연상의 비연예인.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밝히지 않았으며 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소라와 예비 신랑은 오는 2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다시 심각해지는 상황으로 인해 결혼식을 취소했다는 설명. 또한 소속사 측은 강소라가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소라의 결혼은 아무도 예상할 수 없었던 깜짝 소식이다. 최근 작품 보다는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행보를 보인 강소라. 그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첫 브이로그를 올리며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강소라에 앞서 이연희도 연애가 아닌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큰 화제를 모모았던 바다. 이연희는 지난 5월 소속사를 통해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이연희는 자필 편지를 통해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한다"라고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이연희 역시도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모든 것은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했다. 이연희는 결혼 이후에 'SF-8 만신' 제작보고회에 참여하면서 변함없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다.
류승범은 지난 6월 연애 대신 결혼과 예비 신부의 임신 소식을 전해(OSEN 단독 보도) 그야말로 큰 놀라움을 안겼다.
류승범의 아내는 3년간 열애한 10살 연하의 슬로바키아인 화가. 특히나 류승범은 영화 '타짜3:원 아이드잭' 전후로 4년여간 국내활동을 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을 궁금하게 한 만큼 그의 결혼 소식은 '역대급 발표'란 반응이었다.
류승범과 그의 아내는 지난 6월 득남하며 결혼과 함께 부모가 됐다. 부모가 된 류승범은 아내와 2세 케어에 집중하고 있지만 샘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활발한 활동 역시 예고했다.
앞으로 또 어떤 스타가 '연애' 소식을 건너 뛰고 결혼 발표를 하게 될 지 궁금해진다.
/ 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