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까지 준비 완료"..피에스타 출신 재이, '10월의 신부' 결혼 발표→인생 2막 응원 물결(전문)[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8.18 17: 45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 재이가 10월의 신부 소식을 전한 가운데, 팬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오후 피에스타 출신 재이는 개인 SNS에 "아직 한참 준비중이라 제 지인분들께도 연락을 드리지 못했어요. 조만간 제가 따로 연락드리도록 할게요!"라며 장문의 자필 편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재이는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는 유튜브에 영상 업로드 해놓았습니다"라며 개인 유튜브 채널에도 비슷한 내용의 소식을 전했다. 
이날 피에스타 출신 재이는 "이렇게 편지로 인사드리는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에 조심스레 새로운 소식을 전해보려 한다"라며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재이는 "오는 10월 9일 인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작은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며 결혼 소식을 고백했다. 

"2012년에 피에스타로 데뷔하면서 여러분들을 만나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지난 추억들을 회상한 재이는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제 인생의 새로운 제2막,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보겠다"며 남다른 팬사랑까지 자랑했다. 
앞서 말했듯 재이는 개인 유튜브 채널 '재이 Life of Jei'에도 "조심스레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이라 어떻게 전해야할까 정말 고민이 많았다. 지난 8년 동안 여러분들과 함께 하면서 정말 행복했고 여러분들이 주시는 사랑 덕분에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다"는 재이는 "피에스타 활동이 끝난 후로는 이렇게 직접적으로 만날 기회가 별로 없어서 소통을 할 수 없어 아쉬웠는데 유튜브로라도 이렇게 소통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며 근황을 털어놨다. 
이후 피에스타 출신 재이는 카메라 앞에 직접 나서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재이는 "코로나 때문에 모든게 조심스러운 상황이라서 소규모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아직 준비중이라 지인분들에게도 전하지 못했다"며 아쉬운 심정을 고백했다. 또한 "작년 말부터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는 재이는 "이 공간이 신혼집이다"라며 이미 신혼집까지 준비가 됐음을 시사했다. 
사실 피에스타 출신 재이는 올 봄 결혼식을 목표로 준비했었다고. 재이는 "신혼집이 준비된 상황에서 올 봄에 결혼식을 목표로 준비하다가 갑자기 코로나가 터지면서 모든걸 취소하고 연기했다. 그래서 신혼집은 그냥 비워둔 상태로 애매한 상황 속에서 시간을 보냈다. 그래서 내년 봄까지도 연기를 했다가 이번에 코로나가 쉽사리 끝나지 않고 정말 이제는 내일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 하루기 때문에 다시 앞당겼다"며 그동안의 결혼 준비 상황을 설명했다. 
비록 재이는 지난해부터 결혼 준비를 했었지만, 팬들은 재이의 갑작스런 결혼 발표에 조금은 놀란 모양새다. 하지만 팬들은 이내 마음을 추스린 뒤 재이를 향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그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있는 상황. 
걸그룹 피에스타에 이어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흡인력 높이는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재이가 과연 결혼 이후 어떤 새로운 행보를 펼치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길지 기대된다. 
한편, 재이는 지난 2012년 8월 'VISTA'를 발매하며 걸그룹 피에스타로 데뷔했다. 이후 6년 뒤 피에스타 멤버들은 페이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만료 이후 흩어지면서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았다. 
- 다음은 피에스타 출신 재이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재이입니다.
이렇게 편지로 인사드리는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에 조심스레 새로운 소식을 전해보려 합니다.
오는 10월 9일 인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작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까봐 어떻게 잘 전해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2012년에 피에스타로 데뷔하면서 여러분들을 만나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제 인생의 새로운 제2막,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또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재이가 될게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재이 올림.
/seunghun@osen.co.kr
[사진] 피에스타 출신 재이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