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문희' 나문희x이희준x최원영, 오늘(19일) '라스' 출격..찐가족 케미 기대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8.19 08: 38

영화 '오! 문희'의 주연배우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이 오늘(19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오! 문희’(감독 정세교, 제작 빅스톤픽쳐스,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오문희(나문희 분)와 물불 안가리는 아들 두원(이희준 분)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모자(母子)의 좌충우돌 수사로 예측할 수 없는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오! 문희’의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이 19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날 방송은 유일한 목격자 문희로 돌아온 나문희, 인간미 넘치는 아들 두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희준, 교통계 베테랑 강형사 역의 최원영까지 ‘오! 문희’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찐가족’을 방불케하는 끈끈한 케미스트리의 세 배우는 연기 인생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열정 가득했던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화로운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인간미 폴폴 나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긴장과 웃음을 오가는 수사 과정, 여기에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더해진 ‘오! 문희’는 오는 9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