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박소이, '세젤귀' 국민 담보의 탄생 [Oh!쎈 예고]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8.19 08: 58

 오는 9월 전 세대 관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영화 '담보'가 예고 없이 찾아온 9살 담보 승이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세.젤.귀 담보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올 가을 극장가에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담보'(감독 강대규,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JK필름・레드로버・CJ엔터테인먼트・영화사 연)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 예고편

영화 예고편

이날 공개된 영상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두 아저씨에게 담보로 맡겨진 승이의 어리둥절한 표정과 “근데 담보가 무슨 뜻이에요?”라고 묻는 해맑은 목소리로 시작되어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경쾌한 음악과 함께 자기 소개의 포문을 연 승이는 초롱초롱한 눈빛과 개구진 표정을 선보이며, 존재 자체가 사랑스러운 담보 캐릭터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두석과 종배의 아빠 미소를 절로 이끌어낼 만큼 모든 음식을 복스럽게 먹는 먹보, 아직은 서러운 일도 속상한 일도 많은 울보, 때로는 두석과 투닥거리기 바쁜 심술보에 이르기까지. 승이는 다채롭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이번 작품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한껏 불어넣을 예정이다.
영화 예고편
끝으로 어느새 가족으로 스며든 두석과 종배 앞에서 사랑스럽게 웃고 있는 승이의 모습은 먹보, 울보, 심술보를 지나 두 아저씨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담보”의 탄생을 예고, 시간이 쌓여 서로에게 보물이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한다.
전 세대를 사로잡을 힐링 무비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담보'는 9월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