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음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인해 '그놈이 그놈이다' 종영 인터뷰를 취소했다.
19일 오후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24일~25일 이틀 동안 진행 예정이던 황정음의 '그놈이 그놈이다' 종영 인터뷰가 취소됐다"며 "현재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을 보내주시면 배우에게 답변을 전달받아 보내드리는 형식의 서면 인터뷰 진행하고자 한다. 시간 관계상 인터뷰 질문은 일부 추려져 공통으로 전달 드릴 예정"이라고 알렸다.
한편, 이날 OSEN 취재에 따르면, '그놈이 그놈이다'의 배우 서성종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현재 촬영 중인 KBS2 '그놈이 그놈이다'는 비상에 걸린 상황이다. 서성종은 지난 16일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발현됐고 18일 검사를 받아 19일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는 8월 24일(월)~25일(화) 이틀 동안 진행 예정이었던 황정음 '그놈이 그놈이다' 종영 인터뷰가 취소되었습니다.
종영 후 기자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였으나, 현재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급작스레 변동된 일정에 사과의 말씀 전해드리며,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하여,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을 보내주시면 배우에게 답변을 전달받아 보내드리는 형식의 "서면 인터뷰"를 진행코자 합니다. 시간 관계상 인터뷰 질문은 일부 추려져 공통으로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종영 날짜 변경 이슈가 있어 질문은 아래 날짜까지 받고 인터뷰 서면 인터뷰 전달드리는 날짜는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