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류진, 표정 연기로 1초 만에 ‘주간아이돌’ 장악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8.19 17: 17

 아이돌 그룹 ITZY가 팬들을 위한 짤 대량생산을 예고했다.
ITZY는 19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Not Shy’ 무대와 함께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번 ‘주간아이돌’에서는 팬을 위해 내 아이돌의 얼굴로 ‘짤’을 만들어 주는 신상 코너 ‘여기 보세요~ 짤칵!’을 선보인다.

ITZY는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지시어를 듣고, 어울리는 표정을 지어 이모지를 만들어냈다. 첫선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돌 대표 표정 맛집 그룹 ITZY는 다채로운 표정을 뽐내며 현장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ITZY의 멤버 류진의 활약이 대단했다. 류진은 지시어에 대한 현실 반응 100%의 표정을 지어 현장을 놀라게 했다. ‘도입부 장인’으로 불리는 예지와 ‘직캠 장인’으로 불리는 유나도 인정의 의미로 엄지를 척 들었다는 후문.
채령의 표정 연기도 만만치 않았다. 찐 생활 연기를 선보인 채령을 보고 MC 광희와 은혁은 “지금 당장 구매하기 버튼 누를 뻔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주간아이돌'의 신상 코너 ‘여기 보세요~ 짤칵!’에서 대활약한 ITZY의 표정 연기는 19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주간아이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