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즈’, 영웅 강화 시스템 추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8.20 09: 51

 네오위즈가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즈)’에 영웅 강화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19일 네오위즈는 ‘킹덤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강화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는 룬 던전 9층부터 획득 가능한 고대 가루, 룬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효과를 가진 룬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룬의 부옵션을 변경하거나 강화할 수 있는 변환석, 증폭석도 같은 방법으로 만들 수 있다.
특수 아이템 ‘전설의 빛어둠 소환서 조각’ ‘전설의 소환서 조각’ ‘황금 재련의 가루’는 황천의 보옥, 이계 고서 등 전용 재료를 모아 제작할 수 있다. 룬 재련 기능을 활용하면 ‘황금 재련의 가루’를 모아 룬에 적용해 부옵션의 모든 능력치를 초기화 할 수 있다.

네오위즈 제공.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신규 영웅 ‘엘리고스’를 업데이트했다. 엘리고스는 나무 속성 5성 영웅으로 다수를 상대하는 근접 전투에서 효율이 좋은 가디언 영웅이다. 근접전에서 치명타 피해를 입었을 때 적에게 반격하며, 자신의 체력이 낮아질 수록 이동력과 전투 유지력이 늘어나 속도가 빠른 상대를 제압하는 데 효과적인 스킬을 보유했다.
이 외에도 네오위즈는 샤를로트 암두시아스 아폴론 등 영웅 3종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데메테르 에레보스 라브엘의 메디컬 코스튬 3종도 추가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