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의 KBS 퇴출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지난 19일부터 KBS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권익센터 게시판을 통해 김호중의 KBS 퇴출을 반대한다는 청원글이 쇄도하고 있다.
KBS 시청자권익센터 게시판엔 '김호중 퇴출 절대 안됩니다'라는 청원글을 시작으로, '가수 김호중 퇴출 말도 안됩니다', '김호중 가수의 의혹 어느 것도 밝혀진 것 없습니다. 퇴출 절대 안됩니다', '김호중 가수가 우리에게 미친 선한 영향력' 등 15개 이상의 청원글이 등장, 김호중의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특히 KBS 시청자 청원 시스템은 청원글이 한 달 동안 1000명 이상의 동의를 얻을 시 해당부서 책임자가 직접 답을 줘야하는 시스템이다. 이에 따라 김호중의 KBS 퇴출 반대 청원글 역시 KBS 측의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상태다.
수많은 의혹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김호중의 KBS 퇴출을 반대하는 시청자들은 이러한 의혹들이 전부 악의적으로 겨냥된 마녀사냥이라며 반대 의견을 강력하게 표현하고 있다. 현재 김호중의 KBS 퇴출 찬성은 1800명 이상을, 반대하는 청원에는 7만 3000명 이상이 동의했다.
김호중을 두고 양쪽의 입장이 대립하고 있는 가운데 KBS 측에서 어떤 답변을 내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