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이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오는 2021년 방영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와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수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20세기 소년소녀’, ‘여왕의 교실’, ‘최고의 사랑’ 등의 이동윤 감독이 연출 을 맡아 2021년 상반기 화제작으로 관심을 모은 바.
이러한 가운데 이규한은 착실하게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재벌 후계자이자 마케팅 상무 이재운 역으로 분해 활약할 전망이다. 위트와 여유가 넘치는 면면으로 극에 유쾌함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그간 이규한은 드라마 ‘우아한 가(家)’, ‘왕이 된 남자’, ‘부잣집 아들’, ‘막돼먹은 영애씨’, ‘내성적인 보스’, ‘애인있어요’, ‘내 마음이 들리니’, ‘케세라세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한되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규한은 맡은 역할에 따라 극과 극을 오가는 감정 변주를 보여주며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더불어 정통 멜로부터 로맨스, 코믹, 미스터리 등 다채로운 장르에 따라 맞춤형 호연을 보여주며 극의 풍성함을 살려내 호평 받았다.
이에 2021년 새로운 작품과 캐릭터로 다시 한번 놀라게 할 이규한의 또 다른 모습과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선사할 연기 변신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규한이 출연하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화이브라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