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는 누구?"..'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완전체 회동 첫공개(ft.지미유) [종합]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8.21 12: 16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로 이뤄진 환불원정대가 '놀면 뭐하니?'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앞서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혼성 그룹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성공적인 1집 활동 종료가 공개됐고, 곧바로 환불원정대의 커밍순을 알려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19일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쉐여~처음 인사드리네요~ 연예 기획사 대표 '지미유'입니다"라며 "곧 데뷔할 신인그룹 '환불원정대' 많은 사랑 베~리~부탁해요 #JIMMY유_아니고 #知美유 #알지아름다울미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지미유 #짐은아니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이 버섯 모양의 단발 헤어 가발과 화려한 프린트 셔츠를 입은 채 영자 신문을 읽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유재석이 싹쓰리 유두래곤에 이어 새로운 부캐 환불원정대의 프로듀서 지미유로 변신한 것.
다음 날에는 지미유(유재석)가 가수 겸 배우 엄정화부터 래퍼 제시까지 환불원정대의 멤버들을 차례대로 만나는 모습도 공개됐다. 
20일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라는 글을 비롯해 사진들이 게재됐다. 
연예기획사 대표 지미유는 환불원정대의 맏언니 엄정화를 시작으로, 래퍼 제시, 마마무 화사 등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고,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놀면 뭐하니?' 측은 오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환불원정대' 4인방(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의 첫 회동 현장을 공개했다.
 
린다G(이효리)의 한 마디에서 시작해 결성된 환불원정대는 선명하게 빛을 발하는 'REFUND(환불)' 네온사인 아래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냈고, 의상, 헤어, 포즈까지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강력한 포스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엄정화는 여왕 같은 우아함과 카리스마 눈빛 하나로 큰 언니 존재감을 발산했고, 제시는 등장부터 "벗어도 돼요? 벗어도 됩니까?"라며 통제불가 하이텐션을 드러냈다. '예의 바른 먹방 퀸' 막내 화사의 랍스터 신공도 공개된다고.
이와 함께 4인방은 실제 환불과 사랑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놨고, 그룹을 이끌 리더도 선정해 결과가 궁금해지고 있다. 
이번 환불원정대를 통해 '놀면 뭐하니?'의 유(YOO)니버스가 새롭게 확장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공식 SNS,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