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부동산자산관리전문가 자격증과 SNS 마케팅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하며 또 도전에 성공했다.
조민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4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1,2차 동차 합격한 후로 7년이 흘렀다. 시대는 끊임없이 변하고 있어 현실에 안주할 수 없고, 배움에 늘 목 말라 있기에 이번에는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가 1급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어 조민아는 “시간을 쪼개서 매일 공부했던 과정들이 목표한 결과를 가져다 주어서 기분이 좋다. 오늘도 이렇게 나의 세상에서 작은 성공을 이뤘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조민아는 SNS 마케팅 전문가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사진도 올렸다. 조민아는 “푸드 인플루언서 활동을 시작하면서 SNS 마케팅 분야를 좀 더 깊이 있게 배워보고 싶어서 공부를 해왔다”고 말했다.
조민아는 “그 결과, SNS 마케팅 전문가 1급 자격증을 취득했다. 늘 배우고 싶은 게 있고 내 것으로 만드는 과정을 기꺼이 즐기는 열정이 있어 오늘도 행복하다”고 이야기했다.
특히 조민아는 “매일 운동하고, 배움을 실천하며 공허함도 극복하고 일하면서 생겼던 강박증에서도 자유로워지고 있다”며 “소소하지만 단단한 빛을 내는 사람으로 주변에 힘이 되고 싶다. 지금처럼 긍정의 에너지를 나누며 멋지게 살아볼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조민아는 현재 푸드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elnino8919@osen.co.kr